대구청년센터 청년주간

대구청년주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청년주간 참여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우선 청년들을 위한 주간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신기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청년들을 위한 많은 프로그램들이 생겨나고 있어서 좋았다. 청년주간 만큼은 취업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온전히 즐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수창청춘맨숀에서 진행되었던 스탬프투어에도 참여하고, 그린푸드존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먹고 체험활동도 할 수 있어서 재미있고 좋은 경험이었다.
다만 음식 위생에 조금 더 신경을 써주었으면 좋을 것 같다. 홍보가 덜 된건지 청년들의 참여율이 조금 저조한 것 같아서 아쉬웠다. 그렇지만 좋은 시간이었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청년주간이었던 것 같다.
가장 기억에 남는 부스는 대구 관광지 추천을 해주었던 곳이었다.
평소에 스트레스가 쌓이면 푸는 방법을 몰라 끙끙 앓았는데, 대구에도 관광을 할 수 있는 곳이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관광지 추천도 해주시고, 음악도 추천해주셨는데 나는 싸이의 챔피언을 추천받았다! 그러면서 간식도 챙겨주셔서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생겨났으면 하는 바램이다. 내년에도 청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면서 여기서 후기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청년들이여 화이팅!!!
(모바일은 사진첨부 2장만 가능해서 2장만 첨부하였고, 블로그에 사진 3장 첨부하여 후기 작성했습니다. 블로그 url은 아래에 첨부하였습니다.)